
개최국보다 이동거리 적으면서 진게 ㄹㅇ 아무리 생각해도 얼척없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콘서트 팔뜯 양도 받으면 보통 계정도 같이 받지?
- 15:14
- 조회 0
- 잡담
-
- 툭하면 감코 관둬라 욕 ㅈㄴ 해서 우리판은 이제 감코 할 사람이 없음
- 15:14
- 조회 14
- 잡담
-
- 골 넣어도 수비가담 안하면 욕먹는게 축구인데
- 15:13
- 조회 33
- 잡담
-
- 걍 적어도 감독이 홍이 아니었으면 선수들 서있음청년은 아니었을듯
- 15:13
- 조회 56
- 잡담
-
- 홍명보 이영상이 ㅈ ㄴ웃김 싸워 이지랄
- 15:13
- 조회 56
- 잡담
-
- 스포츠 좋아하는데 ㅅㅈㅎ 선수가 나뉘어있음
- 15:13
- 조회 94
- 잡담
-
- 홍명보 감독된게
- 15:13
- 조회 20
- 잡담
-
- 여초에서 여혐 단어 쓰고 싶으면 쓰는 건데 욕 먹으면 받아들이고 욕 안 먹으면 운 좋았네 이런 식으로 넘어가던가
- 15:13
- 조회 23
- 잡담
-
- ??? : 보란듯이 보여줄게
- 15:13
- 조회 67
- 잡담
-
- 하필 일요일까지 이어지는 게 너무 크리티컬하다 (내돌컴백에)
- 15:13
- 조회 16
- 잡담
-
- 치지직인가 여기도 빨간약 먹은거면 그냥 다 빨간약 먹은거아냐?
- 15:13
- 조회 29
- 잡담
-
- 그래서 축협 갈아치울 방법 ㄹㅇ 없는거??
- 15:13
- 조회 28
- 잡담
-
- 솔직히 홍명보 쓰리백 잘하려면 하키미같은 윙백이 있어야되는데
- 15:13
- 조회 13
- 잡담
-
- 근데 요즘 스포츠판 선수도 지들 맘속에 안드는 애들은 욕 잘함
- 15:13
- 조회 19
- 잡담
-
- 알못인데 팀스포츠는 다 트레이드하잖아 근데도 선수악개면 팀바뀌면 갈아탐?
- 15:12
- 조회 45
- 잡담
-
- 와 스포츠 선수 욕 줄어든 대신 감독 욕 심해진거 공감 야구도 감독 욕 진짜 심한거 많음 심지어 상위권 팀들도
- 15:12
- 조회 49
- 잡담
-
- 2030년은 스페인 포르투갈 모로코에서 하네
- 15:12
- 조회 30
- 잡담
-
- 쓰리백인데 수비가 약하대?
- 15:12
- 조회 17
- 잡담
-
- 옌스 잘 움직이다가 홍명보가 뭐라 했다며
- 15:12
- 조회 106
- 잡담
-
- 근데 나 아까 경기 끝나고 올라오는 글들 봤는데 걍 대부분 오늘 경기보고 열심히 안한거 맞네 이거였는데
- 15:12
- 조회 8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