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큐 스페인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니 선수들 대충뛰는거 같단소리에도 유난떠니까 여기만 쉴드친단 소리가 나오지ㅋㅋ
- 14:37
- 조회 3
- 잡담
-
- 너네 낼 경기 볼거야?
- 14:37
- 조회 0
- 잡담
-
- 브라질인같다가 최대욕이된거ㅋㅋㅋ
- 14:37
- 조회 7
- 잡담
-
- 요즘 축구가 감독 기량이 거의 50-60퍼 심하게는 70퍼까지 차이나 선수들 기량보다 더 커
- 14:37
- 조회 9
- 잡담
-
- 범인몰이하고 욕하는수준도아닌데
- 14:37
- 조회 7
- 잡담
-
- 진이 투바투랑 코르티스 위버스 들어가 보고싶은가봐
- 14:37
- 조회 21
- 잡담
-
- 딴데 선수얘기 없긴해 대신 거긴 선수들도 개존못 이걸 깔고감ㅇㅇ 그니까 더 말 안하는거지
- 14:37
- 조회 39
- 잡담
-
- 아니근데 남아공전을 보고 도대체 어디서 의지를 느껴야되는거임?
- 14:37
- 조회 14
- 잡담
-
- 언제부턴가 선수 욕하면 개지랄하는 부류가 생김
- 14:37
- 조회 48
- 잡담
-
- 축구 본 사람이 존나 몇명인데 선수잘못은 하나도 없습니다로 의견통일 가능하겠냐구요
- 14:37
- 조회 29
- 잡담
-
- 명보가 안뛰는 선수한테 뭐라 안함 뛰는선수한테는 지랄함
- 14:37
- 조회 101
- 잡담
-
- 아니 못했다 안뛴거같다 이런 얘기중인데 여기만 선수 욕한다고 우르르 글 올라오는거 졸라 어이없다
- 14:37
- 조회 28
- 잡담
-
- 전술 이야기를 선수욕 못하게하는 쉴드라 생각하면서 화내는게 문제임
- 14:37
- 조회 98
- 잡담
-
- 남아공 경기에서 한국 선수들이 열심히 뛴거같으면 다음에 또 저렇게 뛰면 되겠네
- 14:37
- 조회 21
- 잡담
-
- 축협 임원진에 정상인 들어간적있어
- 14:36
- 조회 48
- 잡담
-
- 못한다 소리를 욕으로 인식하는거 자체가
- 14:36
- 조회 93
- 잡담
-
- 선수들도 열심히 안 한 부분도 있는데 일부 부분은 감독이 시킨거다 이거 아님?
- 14:36
- 조회 88
- 잡담
-
- 손흥민이 전반부터 나왔으면 더 사기업되었을 것 같은데
- 14:36
- 조회 29
- 잡담
-
- 저래놓고 38억이나 쳐받는다는게 구라같긴해
- 14:36
- 조회 9
- 잡담
-
- 홍명보만 욕하지말자...얘네 다 욕해야함
- 14:36
- 조회 20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