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이랑 비기기 <-이걸 못해서 모든팀에 구체적인 점수차로 이겨달라고 요구하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손흥민 관련 까플 진짜 질렸던게 검열을 존나 해댐
- 15:56
- 조회 14
- 잡담
-
- 에이나 진짜 점점 더 예뻐지는듯
- 15:56
- 조회 2
- onair
-
- 내가 원하는 선수들 선발 안되도 성적만 잘나오면 그러려니 할텐데
- 15:56
- 조회 9
- 잡담
-
- 축구 이지경이 되도 까들은 아닌데? 아닌데? 이러는거 보면 불치병 맞나봐 눈이없나 우리는
- 15:56
- 조회 14
- 잡담
-
- 약간 내가 손흥민이라면 이럼
- 15:56
- 조회 89
- 잡담
-
- 축구선수가 4년이면 부상도 그렇고 위험부담이 얼마나 큰데 그래서 월드컵 간절한건데 ㅅㅂ
- 15:56
- 조회 19
- 잡담
-
- 이안이 왤케 예쁘냐
- 15:56
- 조회 8
- onair
-
- 난 김민재 선수가 주장 완장 손캡 보면
- 15:56
- 조회 46
- 잡담
-
- 아컵 내년이야???
- 15:56
- 조회 21
- 잡담
-
- 프랑스 국대 선수들 다 한두명빼고 다 프랑스 태생임
- 15:55
- 조회 68
- 잡담
-
- 루드가 훨 좋은거같은
- 15:55
- 조회 63
- onair
-
- 감독 빨리 나가라 이미 월드컵 망한 거 아컵 준비하게
- 15:55
- 조회 14
- 잡담
-
- 벤투 떠날때 자기가 메뉴얼?만들어놓은거 다 주고 갔다고 했는데 축협이랑 홍명보가 그거 보긴 했을까
- 15:55
- 조회 91
- 잡담
-
- 손흥민 다음 월드컵 벤치만 앉아있더라도 제발 나오기만 해줘
- 15:55
- 조회 59
- 잡담
-
- 키퍼하면 진짜 이운재가 진짜진짜 존나잘하긴하더라...
- 15:55
- 조회 34
- 잡담
-
- 아니 어떻게 손흥민이랑 이재성을 빼고 선발하냐고 ㅋㅋㅋㅋ 누가 보면 2골 이미 넣은줄
- 15:55
- 조회 15
- 잡담
-
- 하투하 예쁘다
- 15:54
- 조회 13
- onair
-
- 밴투는 너무 갈아써서 욕먹고 홍명보는 안써서 욕먹고
- 15:54
- 조회 157
- 잡담
-
- 카리나 평소에 말하는 목소리 되게 저음이네?
- 15:54
- 조회 93
- 잡담
-
- 손흥민 교체 선발 부재인거 이해 안된다 하면 손흥민 팬으로 모는것도 웃김 그 논리면 전세계가 손흥민 팬임
- 15:54
- 조회 8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