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독일이 무승부만해도 되는데 왜 지냐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전에 우리나라 독일 하고 할때 ㅈ된거같으니까 독일 골키퍼도 뛰어나오던데 ㅠ
- 14:30
- 조회 0
- 잡담
-
- 딴데는 다 감독욕함ㅋㅋㅋ
- 14:30
- 조회 20
- 잡담
-
- ㅈㄴ 열심히 안했다는것도 못 참아서 이악물고 브라질 사람같다 요지랄하는게 어휴
- 14:30
- 조회 1
- 잡담
-
- 전술문제도 맞고 선수가 못하는것도 맞다는데 왜 쉴드얘기가 자꾸나옴...? 쉴드가아니라 어느 한쪽말은 안듣는거겠지....
- 14:30
- 조회 7
- 잡담
-
- 진찌 이임생 뛰던 시절에나 선수한테 의지가 부족하다 간절함이 부족하다 이러는거지
- 14:30
- 조회 7
- 잡담
-
- 멍청보 맞는게 만약에 손흥민 선발 썼는데도 경기 졌으면
- 14:30
- 조회 6
- 잡담
-
- 아니글고 여기서 선수들을 존나욕하고싶어서 그런거같지도않고
- 14:30
- 조회 10
- 잡담
-
- ㅅㅂ 어떻게 나라가 단체로 해줘충이 됨
- 14:30
- 조회 31
- 잡담
-
- 걍 어차피 가망 없어보이니까 제발 화력 더난리나서 홍명보 들어와서 개쳐맞으면좋겟음
- 14:30
- 조회 5
- 잡담
-
- 홍명보는 왜케 폐급됨
- 14:30
- 조회 16
- 잡담
-
- 벤투 4년만 더 했으면 지금 선수단이면 16강까지는 노려볼만 했을거 같은데
- 14:30
- 조회 19
- 잡담
-
- 선수들도 경기 복기하면서 쪽팔려할것같은데
- 14:30
- 조회 13
- 잡담
-
- 모든 사람이 똑같이 왜 안뜀? 일부러 짐? 이러고 있는데 자꾸 호통을 쳐댐
- 14:30
- 조회 39
- 잡담
-
- 32강 킹우의수 아직 남아있긴한거임?
- 14:30
- 조회 42
- 잡담
-
- 홍명보 저러는거 손흥민은 월드컵 하나보고 참아왔을텐데
- 14:30
- 조회 42
- 잡담
-
- 조별리그 3경기 하면서 다 망하거나 뒤로 갈수록 경기력이 나아지는 건 봤는데
- 14:30
- 조회 10
- 잡담
-
- 아니 지고있는데 추가시간에 공돌리고 서있는건 누가봐도 열심히 안뛴거지
- 14:30
- 조회 20
- 잡담
-
- 메시랑 날두 붙어서 아르헨이 이겻으면좋겟가
- 14:30
- 조회 7
- 잡담
-
- 전술 전술 거리는걸 비꼰다 하는거도 이해안감
- 14:30
- 조회 44
- 잡담
-
- Jtbc를 망하게 하는게 아니고 살리는 방향이었네 내가 왜 다른 나라 축구중계까지 보냐
- 14:29
- 조회 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