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뭐 더 뛸수도 있지만 현실적으로 기량 받쳐주는 월드컵 마지막이라 해도 될 나이라 그 졸전이 국대 마지막 경기 아니길 바람
무명의 더쿠
|
11:11 |
조회 수 223
진짜 이게 너무 별로야 그래도 국대에서 대표 선수로 그렇게 했는데 경기를 질 지언정 저 졸전이 마지막 경기는 아니었음 좋겟어
진짜 이게 너무 별로야 그래도 국대에서 대표 선수로 그렇게 했는데 경기를 질 지언정 저 졸전이 마지막 경기는 아니었음 좋겟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