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인지는 모르겠음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머 여기서 호통쳐봐야 뭐함 대중의 반응이 그런건데.. 인스타 유튜브 엑스 할 것 없이 다 똑같애 반응
- 15:00
- 조회 1
- 잡담
-
- 애초에 여자가 스포츠보면서 ㅇㅇ맘들아 아들맘 이러는거 남초보고 따라하는거임
- 15:00
- 조회 8
- 잡담
-
- 그래서 서있음청년들이 전술이라 서있던거임? 전술이 없어서 서있던거임?
- 15:00
- 조회 9
- 잡담
-
- 이번에 역배 많이터졋으니까 좀 기다릴래ㅠㅠㅠㅠ....
- 15:00
- 조회 11
- 잡담
-
- 걍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데리고 이렇게밖에 못 뛰었던 게 아까움
- 15:00
- 조회 6
- 잡담
-
- 옌스도 항명을 하거나 그러진 않았을걸
- 15:00
- 조회 13
- 잡담
-
- 사실 스포츠 팀덬들은 아무생각없을껄...?
- 15:00
- 조회 37
- 잡담
-
- 이번일은 아니고 선수팬들이 하는 말중 제일 황당했던거
- 14:59
- 조회 40
- 잡담
-
- 남초에선 아들맘 이건 욕이 아니야 ㅋㅋㅋㅋ 더 다채롭고 저질스럽게 해야 욕이지
- 14:59
- 조회 37
- 잡담
-
- 남초도 감독욕만 하는데 케톡이 더 선수욕 한다는 글 올라온게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 14:59
- 조회 46
- 잡담
-
- 스포츠는 ㅅㅈㅎ 욕이 기본인데 (심한욕은 안되지만) 안좋은 소리 좀만 나와도 지랄하는건 걍 팬덤화되어서임
- 14:59
- 조회 27
- 잡담
-
- 캣츠아이 ㅁㄴ 팬덤 심하긴하네
- 14:59
- 조회 95
- 잡담
-
- 항상 보면 이런 걸로 이상하게 싸운다고 생각하는데 양비론 어쩌고 저쩌고 하는 것도 케톡 특인듯
- 14:59
- 조회 41
- 잡담
-
- 연봉 못뺐냐..........
- 14:59
- 조회 12
- 잡담
-
- 그냥 뭐든 저렇게 대참사로 지면 뭐든 말나오게 되어있는데
- 14:59
- 조회 24
- 잡담
-
- 내돌소속사가 너무 원망스럽다;
- 14:59
- 조회 71
- 잡담
-
- 그냥 다 떠나서 저러든가말든가 이겼으면 싸울일도 많네...할것을 이게 다 졌기때문이다ㅜ
- 14:58
- 조회 34
- 잡담
-
- 돌덬인 내가 느끼기엔 케톡에서 선수들 얘기 나왔어도 걍 억까로 돌패는거에 비하면 쨉도안됏음
- 14:58
- 조회 39
- 잡담
-
- 아니 근데 오늘 이란 보고 차이를 못느끼는게 더 이상한거 아니냐......
- 14:58
- 조회 125
- 잡담
-
- 심심해 내굿즈 빨리오면 좋겠다
- 14:58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