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고맙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집트 이란 경기 보면서 투지가 뭔지 느꼈다
- 14:32
- 조회 1
- 잡담
-
- 순수하게 우리선수가 볼잡아도 안 뛰는 전술<<이말이 너무 웃김
- 14:32
- 조회 6
- 잡담
-
- 월드컵은 원래 결승까지도 화제성 꽤 가지?
- 14:32
- 조회 6
- 잡담
-
- 슈퍼맨 ㄹㅇ 넘사로 세구나
- 14:32
- 조회 33
- 잡담
-
- 그냥 선수의욕없어보였다에 전술탓이라고 안하면될듯
- 14:32
- 조회 28
- 잡담
-
- 탈락직전인데 추가시간에도 볼돌리는건 진짜 무슨 생각이었는지 기자회견 열어줬으면
- 14:32
- 조회 4
- 잡담
-
- 뭔 선수탓만했다고 오바싸는거임?
- 14:32
- 조회 29
- 잡담
-
- 남의 팀은 감독도 경기를 이겨서 몸값을 올리려고 하는데 우린 지금 목적이 내말이 맞잖아인게
- 14:32
- 조회 8
- 잡담
-
- 다른데는 다른 나라랑 차이난다는거에 발끈해서 선수욕하지마 안하던데
- 14:32
- 조회 9
- 잡담
-
- 근데 지금은 대부분 홍명보 욕이던데 선수 탓하는데는 케톡밖에 없음
- 14:32
- 조회 73
- 잡담
-
- 후반때 홍 앉아만있던데 ㅋㅋ
- 14:32
- 조회 26
- 잡담
-
- 다른 나라 경기 보니까 우리나라가 진짜 안뛴거 맞는 거 같다 < 도대체 이게 뭔 잘못된 말이라고
- 14:32
- 조회 23
- 잡담
-
- 스코틀랜드 빙고판은 어케됨...?
- 14:32
- 조회 28
- 잡담
-
- 아니 걍 열심히 안했다 << 이말을 죽어도 듣기싫은가봄
- 14:32
- 조회 42
- 잡담
-
- 아니 여기는 감독 욕 안하냐곸ㅋㅋㅋㅋㅋㅋ 누가 감독 잘했다함?
- 14:32
- 조회 61
- 잡담
-
- ㅅㅈㅎ 극단끼리 싸운다는데 매번 플 불타오르게하는거 선수 못했다는 소리 듣기싫어하는 애들 때문임
- 14:32
- 조회 22
- 잡담
-
- 홍명보호 불러서 오늘 이집트 이란 경기 보여주고싶다
- 14:32
- 조회 12
- 잡담
-
- 선수들이 안 뛴다에 왜 선수들 욕을 덜 하냐면 화력이 선수로 분산되는것보다 홍명보 + 걔를 뽑은 축협으로 가라고
- 14:32
- 조회 62
- 잡담
-
- 수지는 냉미녀야? 온미녀야?
- 14:32
- 조회 30
- 잡담
-
- 골키퍼 골문 비우고 올라가는거 벤치에서 시키는 거라고
- 14:32
- 조회 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