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걍 국대 그른 거 같으니까 각자 자기 팀에서 잘 뛰었으면 좋겠다
- 15:23
- 조회 2
- 잡담
-
- 에레이 뉴진스
- 15:23
- 조회 83
- 잡담
-
- ㅅㅂ 감독이랑 선수들이랑 분리해서 입국하라해
- 15:23
- 조회 24
- 잡담
-
- 솔직히 홍명보도 16강 진출했으면 여론 다르긴 했을텐데
- 15:22
- 조회 45
- 잡담
-
- 남들은 한번도 하기 어렵다는 월드컵을 두번이나 망친 개샠기가 다있나
- 15:22
- 조회 17
- 잡담
-
- 손흥민 뺀거는 진짜 후배선수들한테 본보기로 보여주려한거같아
- 15:22
- 조회 45
- 잡담
-
- 계란값 비싸니까 계란 대신 엿 던져야할듯
- 15:22
- 조회 53
- 잡담
-
- 선수들 시간 개아깝다..
- 15:22
- 조회 127
- 잡담
-
- 부상만 10번 이상이라 경기 나간것도 얼마 없는 황희찬 내보낸것도 이해 안갔음
- 15:22
- 조회 41
- 잡담
-
- 설영우든 이태석이든 빼고 옌스 써야하는것도 맞는거임?
- 15:21
- 조회 92
- 잡담
-
- 하 그냥 홍명보 나가라 진짜 이건 답이 없다
- 15:21
- 조회 29
- 잡담
-
- 홍명보 인터뷰할때마다 진짜 귀국장에 계란 날라갈거 같아짐
- 15:21
- 조회 32
- 잡담
-
- 걍 모든 게 아쉬움 누굴 욕하고 탓하고 이런 걸 떠나서 모든 게 아쉽다 최선을 다한 라인업을
- 15:21
- 조회 18
- 잡담
-
- 외국감독 말고 한국감독하면 자기들이 더 얻어먹을게 있어서 그럼
- 15:21
- 조회 45
- 잡담
-
- 딴말이지만 나 가나에 친근감 많이 느껴
- 15:21
- 조회 51
- 잡담
-
- 가나 특산품 : 시어버터
- 15:21
- 조회 89
- 잡담
-
- 이란 경기 이틀 전에 입국했대
- 15:21
- 조회 228
- 잡담
-
- 동생이 훔친 어쩌고 오에스티를 효리수가 다시 부른거야?
- 15:21
- 조회 24
- 잡담
-
- I조 누가 대승하면 개웃길듯 https://theqoo.net/ktalk/4258022939 3. 무명의 더쿠 2026-06-26 5:0 나오면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 15:21
- 조회 84
- 잡담
-
- 대승만 아니면 오케이 인데 대승나온거 진짜 코미디같음
- 15:21
- 조회 5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