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애초에 홍명보가 들어앉은거부터 문제
- 14:33
- 조회 0
- 잡담
-
- 무한으로 패스 돌린다 뭐라 하니까 남아공 애들이 커서 패스 줄때가 없다 이러던데
- 14:33
- 조회 0
- 잡담
-
- 아니 감독욕은 걍 디폴트로 깔고 얘기하는데 케톡만 선수탓해 염불 작작해라 진짜
- 14:33
- 조회 1
- 잡담
-
- 리센느 원이 본 후기
- 14:33
- 조회 8
- 후기(리뷰)
-
- 설렁 싫었으면 홍명보가 잡도리 했겠지
- 14:33
- 조회 10
- 잡담
-
- 아니 심지어 다른 나라인데도 ㅈㄴㅈㄴ 열심히 하는게 느껴진다니까
- 14:33
- 조회 13
- 잡담
-
- 지금 선수도 열심히 안했다 이러는애들이 감독욕은 안했겠냐고
- 14:33
- 조회 21
- 잡담
-
- 선수들도 ㅂㄹ안뛴다 이소린 많이들하던데
- 14:33
- 조회 26
- 잡담
-
- 걍 결과가 이런 지경이면 ㅅㅈㅎ 선수들 얘기 나오는것도 어느정도 그러려니 해야지
- 14:33
- 조회 29
- 잡담
-
- 화력이 명보에서 분산될까봐 그런 거지 선수들도 잘 한 건 아님
- 14:33
- 조회 19
- 잡담
-
- 조도 역대급 꿀조였고 마지막경기도 제일 쉬운 상대한테 비기기만 했으면 되는데 이걸 왜 못하냐고
- 14:33
- 조회 3
- 잡담
-
- 열심히 안하는거같다는거에 갑자기 니들 브라질 사람이야 하는거부터 케톡이 유일할듯
- 14:33
- 조회 11
- 잡담
-
- 안뛰는게 전술이었다는거 왤케 쳐웃김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4:33
- 조회 46
- 잡담
-
- 선수탓 제일 많이 히면서 감독욕 하잖아 이러넼ㅋㅋ
- 14:33
- 조회 43
- 잡담
-
- 지금 여기서도 감독탓 안하고 선수탓만 하는 사람 없었음 그냥
- 14:33
- 조회 14
- 잡담
-
- 장난하나ㅋㅋㅋ 딴덴 왜 선수플이 안길어지게요 수호단이 없으니까요ㅋㅋ 선수들 개못하네 ㄹㅇㄹㅇ 하고 끝임
- 14:33
- 조회 48
- 잡담
-
- 아니 무슨 축구 처음 해본 사람 데려다가 출전시킨 것도 아니고
- 14:33
- 조회 13
- 잡담
-
- 선수들이 일부러 안뛰고있으면 명보가 개지랄했겠지
- 14:32
- 조회 89
- 잡담
-
- 이집트 이란 경기 보면서 투지가 뭔지 느꼈다
- 14:32
- 조회 14
- 잡담
-
- 순수하게 우리선수가 볼잡아도 안 뛰는 전술<<이말이 너무 웃김
- 14:32
- 조회 4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