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큰그림이냐고 ㅅㅂ 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보통은 작곡 ㅈㄴ하고 솔로내고싶다고 바닥에 드러눕는st있어도 계약이니 끝까지 해야된다는거 알아서 계약까지는 끝까지 마무리 하던데...
- 17:36
- 조회 1
- 잡담
-
- 뒷자리소년인가 재밌나
- 17:35
- 조회 5
- 잡담
-
- ㅌㅌㅁ 생기면 진짜 피곤한게 팬덤 분열도 분열인데 막 나중되면 그립다, 원래 ㅇㅇ있는게 진짜 ㅁㅁ그룹이다 하고 추팔지림
- 17:35
- 조회 13
- 잡담
-
- 최민식 아저씨 개웃기다ㅋㅋ 친구가 같이 본 영화 취좆하면 때렸대ㅋㅋㅋㅋ
- 17:35
- 조회 39
- 잡담
-
- ㅎㅅ 엠카 무대보는데
- 17:35
- 조회 99
- 잡담
-
- ㅎㅅ 무슨 글때문에 플인거임
- 17:35
- 조회 41
- 잡담
-
- 걍 깽판칠정도의 노래가 아니던데 ㅇㅇ
- 17:35
- 조회 36
- 잡담
-
- 그ㅎㅅ팬은 탈퇴를 한게 아니라 졸업한거라고 생각하신대
- 17:35
- 조회 48
- 잡담
-
- 근데 솔로 나온다고 털리는 애들 있나
- 17:35
- 조회 24
- 잡담
-
- 솔직히 ㅌㅌ하고 뭘 하든 알빠아님
- 17:35
- 조회 13
- 잡담
-
- 모두가 앙콘을 원하는데 아오아콘서트 대관될 공연장 어디없나
- 17:35
- 조회 27
- 잡담
-
- n분의 1 드립은 스탠퍼드 나온 타블로도 지나가다 웃겠다
- 17:35
- 조회 19
- 잡담
-
- 스브있잖아 이거 단독으로만 입는거, 아닌거 나눠져있는 느낌이야?
- 17:34
- 조회 5
- 잡담
-
- 근데 저게 ㅈㄴ 솔로 원기옥 모아서 본인이 낸거일텐데 저정도라는거잔아
- 17:34
- 조회 28
- 잡담
-
- 자표쩐다는 ㅎㅅ덬 글 뭘로 써치해야 볼 수 있음??
- 17:34
- 조회 90
- 잡담
-
- 근데 채원 장발이 이쁘긴 하다
- 17:34
- 조회 15
- 잡담
-
- 걍 케팝 입장에선 이제 계약 1년 좀 넘게 남았었다고 하니깐 아름다운 이별의 기회가 있었는데
- 17:34
- 조회 33
- 잡담
-
- ㅍㅁ 아개웃 어제 우리 외국인선수 떠난다고 울고불고 햇는데 오늘 국내야구 딴팀 간다고 기사 뜸
- 17:34
- 조회 19
- 잡담
-
- 음방유료투표는 트로트스타분들이랑 붙는게 ㄹㅇ 재난임
- 17:34
- 조회 23
- 잡담
-
- 오히려 ㅎㅅ은 반면교사의 좋은 예가 될듯
- 17:34
- 조회 11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