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양비론 가져오는 애들은 그래서 뭐야 양쪽인지 물으면 왜 대답을 안 하지
- 14:47
- 조회 2
- 잡담
-
- 선수들 대충뛰는거같다 이한마디 했다고 무슨 욕화력이 갈린다는둥 딴곳은 선수 안깐다는둥
- 14:47
- 조회 2
- 잡담
-
- 근데 지금 플은 오늘 경기 본 덬들이 한국 열심히 안한거같다는 반응이 올라오던 와중애 광역저격으로
- 14:47
- 조회 3
- 잡담
-
- 근데 플무로 아들맘 말고 다른 말을 좀 찾아보는게 좋을듯
- 14:47
- 조회 4
- 잡담
-
- 열심히 안한걸 안했다고 했을 뿐인데 또 싸우는게 되는거임??
- 14:47
- 조회 2
- 잡담
-
- 걍 케톡에서 열심히 안한거같단 애들은 전술탓없다고 안그랬음
- 14:47
- 조회 14
- 잡담
-
- 열심히 안뛴다 이정도도 못참아서 미칠거같으면 지금 인터넷 어케하는거임
- 14:47
- 조회 9
- 잡담
-
- ㅅㅈㅎ 지금 플 보고있으면 드는 생각 하나임
- 14:47
- 조회 20
- 잡담
-
- 근데 그냥 요즘 케톡보면 본인 말 반박하면 못 참아 ㅋㅋㅋㅋㅋㅋ
- 14:47
- 조회 17
- 잡담
-
- 오늘 우연히 법륜스님 유튜브 보는데 사람이 화를 내는건 보통 자기가 옳다생각하는걸 상대방이 인정하지 않으니까 화가나는거래
- 14:47
- 조회 11
- 잡담
-
- 날조하고 걸리면 양비론 나옴
- 14:47
- 조회 23
- 잡담
-
- 선수 욕 과하게 하는 거 싫긴 한데
- 14:47
- 조회 43
- 잡담
-
- 새벽에 축알못 여초 이러면서 여초에서만 선수들 까인다 거렸잖아
- 14:47
- 조회 28
- 잡담
-
- 걍 눈있으면 몇명 좆뺑이 치는 게 보이니까 그게 안타깝다 나머지 답답하다 소리하는 걸 가지고 몇명만 올려치기 한다고 한먹는 축팬들
- 14:47
- 조회 19
- 잡담
-
- 그럼에도 불구하고 32강 가봤으면 하는 사람 있니
- 14:47
- 조회 8
- 잡담
-
- 양비론 존나 지겹네 그냥 열심히 안뛰었단 소리했다가 브라질인이냔 소리만 듣고
- 14:46
- 조회 23
- 잡담
-
- 32강 빙고한다고 케톡플 지배하는건 웃기기라도 한대 싸울꺼면 나가서싸우면 안됨?
- 14:46
- 조회 34
- 잡담
-
- 홍명보뿐만이 아니라 그냥 얘네 다 패야됨
- 14:46
- 조회 95
- 잡담
-
- 아니 진심 오늘은 다른 나라 경기 보니까 우리나라가 ㅈㄴ 안뛴거 맞네 열심히 안했다 그냥 다들 할 수 있는 말 아니었나
- 14:46
- 조회 81
- 잡담
-
- 선수들도 대충뛴거같다 이 얘기하는데 갑자기 니들브라질인 또조롱하네 설명해도 못알아듣네 지능낮네 ㅇㅈㄹ하는데 양비론 양심어딧음?
- 14:46
- 조회 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