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후반때 홍 앉아만있던데 ㅋㅋ
- 14:32
- 조회 4
- 잡담
-
- 다른 나라 경기 보니까 우리나라가 진짜 안뛴거 맞는 거 같다 < 도대체 이게 뭔 잘못된 말이라고
- 14:32
- 조회 2
- 잡담
-
- 스코틀랜드 빙고판은 어케됨...?
- 14:32
- 조회 9
- 잡담
-
- 아니 걍 열심히 안했다 << 이말을 죽어도 듣기싫은가봄
- 14:32
- 조회 29
- 잡담
-
- 아니 여기는 감독 욕 안하냐곸ㅋㅋㅋㅋㅋㅋ 누가 감독 잘했다함?
- 14:32
- 조회 24
- 잡담
-
- ㅅㅈㅎ 극단끼리 싸운다는데 매번 플 불타오르게하는거 선수 못했다는 소리 듣기싫어하는 애들 때문임
- 14:32
- 조회 16
- 잡담
-
- 홍명보호 불러서 오늘 이집트 이란 경기 보여주고싶다
- 14:32
- 조회 10
- 잡담
-
- 선수들이 안 뛴다에 왜 선수들 욕을 덜 하냐면 화력이 선수로 분산되는것보다 홍명보 + 걔를 뽑은 축협으로 가라고
- 14:32
- 조회 44
- 잡담
-
- 수지는 냉미녀야? 온미녀야?
- 14:32
- 조회 20
- 잡담
-
- 골키퍼 골문 비우고 올라가는거 벤치에서 시키는 거라고
- 14:32
- 조회 28
- 잡담
-
- 아니 선수들 안뛰었다는게 전술인데 왜 선수들을 깜
- 14:32
- 조회 36
- 잡담
-
- 홍이 손한테 악감정이 있어?
- 14:31
- 조회 36
- 잡담
-
- 다른나라들도 우리나라만큼은 아니더라도 경우의수 존나 보고있겠다
- 14:31
- 조회 12
- 잡담
-
- 그놈의 킹우의수 때문에 다른나라 경기들 보니까 더 비교가 됨 쌰갈ㅠㅠㅠㅠㅠ
- 14:31
- 조회 9
- 잡담
-
- 근데 인스타도 감독욕이 압도적으로 많고
- 14:31
- 조회 46
- 잡담
-
- 지금 홍명보 뭘 제일 잘못했어?
- 14:31
- 조회 27
- 잡담
-
- 진지하게 커뮤 유튜브 다 선수탓만 노골적으로 하는데 없던데
- 14:31
- 조회 91
- 잡담
-
- 아니 다른데도 다 다른 나라랑 존나 차이난다 하던데
- 14:31
- 조회 40
- 잡담
-
- 근데 안 뛰는 선수한테 지랄해서 뛰게 만드는 것도 감독일이라는 거임
- 14:31
- 조회 53
- 잡담
-
- 아니 지금 여기 감독 문제 없단 사람있어?
- 14:31
- 조회 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