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울을 안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경우의 수 9개 처음 나왔을 땐 그래도 32강 올라갈 줄
- 14:28
- 조회 0
- 잡담
-
- 러브유어셀프는 ㅅㅂ누가 유행시킨거임?
- 14:28
- 조회 3
- 잡담
-
- 사람들도 눈이있는데 열심히 안한다는 사람들 축알못이라고 모는게..
- 14:28
- 조회 5
- 잡담
-
- 몇몇 빼고는 개인기량이 딸려서 못뛰는거임 그 다음에 뭘 해야할 지몰라서..
- 14:28
- 조회 3
- 잡담
-
- 솔직히 존나 쪽팔림
- 14:28
- 조회 8
- 잡담
-
- 1. 무명의 더쿠 2026-06-27 14:27:08 기본 전술이 기다리는 거라며 3. 무명의 더쿠 2026-06-27 14:27:29 ☞1덬 개도아니고
- 14:28
- 조회 12
- 잡담
-
- 호날두 내일 큰웃음한번더줬으면
- 14:28
- 조회 7
- 잡담
-
- 외국해설들이 한국 안뛴다했다고..
- 14:28
- 조회 82
- 잡담
-
- 그냥 플 보고있는데 열심히 안했다< 이거에 버튼 눌린 사람이 있어보여
- 14:28
- 조회 31
- 잡담
-
- 이정도로 빙고 안나오는거면 ㄹㅇ 한국의저주 아냐?
- 14:28
- 조회 15
- 잡담
-
- 여기만 이런다하는거 싫어하는데 진짜 선수탓하지마 조롱하지마하는건 진지하게 전세계에서 케톡뿐이다 ㄹㅇ로
- 14:28
- 조회 30
- 잡담
-
- 와 근데 32강도 못가는거면 진짜 한국축구 역사상 역대급 대참사 아님?
- 14:28
- 조회 37
- 잡담
-
- 잘하는 선수들 다음번에 30대 중반 30대 후반되던데 이강인만 전성기고
- 14:28
- 조회 45
- 잡담
-
- 아니 열심히 한게 느껴지면 일부러 진거아니냐 소리가 나오겠냐고
- 14:28
- 조회 18
- 잡담
-
- 그냥 이전 대회들 본선 진출 못한 거랑 똑같다니까
- 14:28
- 조회 29
- 잡담
-
- 내일 빙고가 더 빡쎄보이는데
- 14:28
- 조회 27
- 잡담
-
- 우리가 날두 상대로 이겼던가??
- 14:28
- 조회 55
- 잡담
-
- 그냥 눈이 있으면 누가봐도 한국팀 안뛰는걸로 보임
- 14:28
- 조회 43
- 잡담
-
- 너네 그래도 낼 새벽부터 국적교체 핳거지 ㅠ?
- 14:28
- 조회 10
- 잡담
-
- 양심적으로 명보한테 준 돈 다뺏어야되는거아님?
- 14:28
- 조회 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