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용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월드컵 나오면 대패각 아닌 이상 다들 ㅈㄴ 치열하게 뛰는데
- 13:01
- 조회 11
- onair
-
- 다른 경기들 보는데 이번에 봤던 모든 경기들 중 남아공전 대힌민국이
- 13:01
- 조회 4
- onair
-
- 스코틀랜드도 우리처럼 빙고 보는 중이야?
- 13:01
- 조회 4
- onair
-
- 3차전 쭉 보면서 느끼는게 확정은 아니지만 가능성있고 마지막경기 꼭 승점 따내야하는팀들 다 따내고 있다
- 13:00
- 조회 37
- onair
-
- 조규성이랑 인사하고 갈래????개터짐
- 13:00
- 조회 87
- 잡담
-
- 국내외적으로 여기저기서 압박받는 이란도 저렇게 경기하는데
- 13:00
- 조회 53
- onair
-
- 우리나라가 32강을 가도 32강을 못가도 32강 진출국중에 이렇게 경기 많이 보는 국가 없을듯
- 13:00
- 조회 43
- onair
-
- 우리 체코전은 어땠던거임
- 13:00
- 조회 185
- onair
-
- 이란이 좀 못했으면 좋았을텐데
- 13:00
- 조회 71
- 잡담
-
- 스코틀랜드한테 미안하다 우린 다른나라 경기재밌게보는데 걔넨 개노잼경기 봐야됐던거잖아
- 12:59
- 조회 97
- onair
-
- 남아공전은 못한걸 떠나서 되게 역한 경기였음
- 12:59
- 조회 288
- onair
-
- 스코틀랜드 얼마나 어이없을까
- 12:59
- 조회 201
- onair
-
- 피파랭킹으로는 호주가 27 우리가 25 이집트가 29
- 12:59
- 조회 89
- onair
-
- 살라 이집트 누가 다쳐있거나 이럼
- 12:59
- 조회 182
- onair
-
- 근데 아까 집찍한 건데 나라 이름 아래에 있는 이 선 뭐야?
- 12:59
- 조회 201
- onair
-
- 독일 개놈들 https://theqoo.net/ktalk/4259086989 무명의 더쿠 | 12:56 | 조회 수 106 이겼어야지 1. 무명의 더쿠 12:57 스코틀랜드 : 한국 개놈들 이겼어야지 2. 무명의 더쿠 12:57 스코틀랜드: 아 그니까 3. 무명의 더쿠 12:57 스코틀랜드: 내말이 5. 무명의 더쿠 12:56 스코틀랜드 : 니네가 할 말임?
- 12:59
- 조회 210
- 잡담
-
- 이란 열심히하고 잘해서 이란이 올라가는게 맞는거 같고
- 12:58
- 조회 59
- onair
-
- 집트야 너네 살라있을때 더 높이 올라가야지...우리나라랑 만나자
- 12:58
- 조회 10
- onair
-
- 엊그제부터 남의나라 경기보는데 다들 열심히 뛴다
- 12:58
- 조회 31
- onair
-
- 스코틀랜드도 이렇게 간절하게 봤겠지
- 12:58
- 조회 174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