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으로 억울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오아 음중 트로피 리더가 가져가나봄
- 17:54
- 조회 6
- 잡담
-
- 코르티스 레드레드 킬파 존많
- 17:54
- 조회 2
- 잡담
-
- 11. 무명의 더쿠 17:51 그래서 지금은 완전 생라이브만 하잖아 희승 저 실력으로 립싱크 하는거 얼마나 답답했겠음
- 17:54
- 조회 4
- 잡담
-
- 별로 안좋은걸로 알티 타도 애초에 걍 알티 타는거 자체를 즐기는 애들
- 17:53
- 조회 1
- 잡담
-
- ㅇㅎㅇㅍ 덬인데 덬친이 옛날부터 한 안먹여서 좋다고 했던거
- 17:53
- 조회 14
- 잡담
-
- 아이패드 쓰고있믄데 갤탭으로 갈아타볼까
- 17:53
- 조회 4
- 잡담
-
- ㅇㅎㅇㅍ은 맏형이 바뀌고 분위기 훨씬 좋아진 거 같아보임
- 17:53
- 조회 69
- 잡담
-
- 탈퇴권유 찐이어도 오죽하면 탈퇴를 권유했겠나 싶음 돈따라가는 엔터가 미쳣다고 그러겠냐고ㅋㅋㅋ
- 17:53
- 조회 20
- 잡담
-
- 그룹콘에서 멤버 솔로무대만 봐도 의외로 잘하는 멤이 있고
- 17:53
- 조회 78
- 잡담
-
- 솔로곡 아티스트 웅엥도 안먹히는게 픈 다른멤은 유튭에 솔로 자작곡 공개 했고 또 다른멤은 외부 아티랑 협업함 ㅋㅋㅋ 회사가 못하게 안함
- 17:52
- 조회 27
- 잡담
-
- 그룹에서는 n인분 이상인줄 알고 뽕먹다가 솔앨 내고 혼자 무대 못채우고 실력 털리는거 또한 하나의 패턴임.. https://theqoo.net/ktalk/4259335928
- 17:52
- 조회 62
- 잡담
-
- 아이랜드 개미친프로그램이긴 한데 그만큼 멤버들 멘탈 존나 잘 키워낸 것 같아서
- 17:52
- 조회 26
- 잡담
-
- 근데 회사가 탈퇴권유했다는 문장이 본인이 말하면서도 이상하지않은가?
- 17:52
- 조회 66
- 잡담
-
- 절라 섹시한 남주 나오는 영화추천해주ㅏ
- 17:52
- 조회 54
- 잡담
-
- 난 저렇게 나간거치곤 원그룹팬들 ㅈㄴ 양반이다 싶은데
- 17:51
- 조회 75
- 잡담
-
- 언니 동생 내 응원봉 가족 사진 찍어봄
- 17:51
- 조회 131
- 잡담
-
- ㅎㅅ 저 곡은 자작곡이야???
- 17:51
- 조회 131
- 잡담
-
- ㅎㅅ 노래가 별로야
- 17:51
- 조회 81
- 잡담
-
- 걍 단체 컨디션 난조로 멤버 욕 먹게 한 것만으로도 아웃임
- 17:51
- 조회 111
- 잡담
-
- 난 단체컨디션난조만큼 의견 확확 쏠리던거 처음봄
- 17:51
- 조회 11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