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개에바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메시 뭔가 2021년 이후로 대운 바뀐 것 같음 술술 다 풀리는거 보면..(ㅈㅅ . 무명의 더쿠 = 2덬 14:06 아니 찾아보니 진짜 그때쯤 바꼈는뎈ㅋㅋㅋ
- 14:14
- 조회 27
- 잡담
-
- 알제리전도 안되는거엿지? 3:3이면?
- 14:14
- 조회 2
- 잡담
-
- 판타지오는 돌말고 배우들을 잘키우는듯
- 14:14
- 조회 15
- 잡담
-
- 축협은 벤투 시절에도 은근히 우리가 뭐 그리 강팀이라고 본선이나 가면 좋지 그 이상 16강 8강을 꼭 그렇게 무리해서 올라가야 하나... 이런 인터뷰 했던 적 있음
- 14:14
- 조회 37
- 잡담
-
- 갑자기 산리오 역대 1위 궁금해서 가져옴
- 14:14
- 조회 56
- 잡담
-
- 벤투 뿐만 아니라 국내 리그에서도 외감 쓰는 꼴을 못보더만
- 14:14
- 조회 15
- 잡담
-
- 기니피그 울음소리가 뭐더라?
- 14:13
- 조회 31
- 잡담
-
- 난 홍명보 선임한건 축협회장이 클린스만으로 개똥볼차서
- 14:13
- 조회 46
- 잡담
-
- 이제 젭티는 어떻게 되는걸까?
- 14:13
- 조회 28
- 잡담
-
- 일본이랑 선수풀 점점 벌어지는게 너무 느껴져서 슬픔..
- 14:13
- 조회 28
- 잡담
-
- 연봉 ㄹㅇ 이야?
- 14:13
- 조회 78
- 잡담
-
- 축협 늙은이들만 봐도 열등감이 진짜 무서운거같아
- 14:13
- 조회 75
- 잡담
-
- 대승만 아니면이 너무 웃갸 심지어 4:0까지는 괜찮았다며
- 14:13
- 조회 109
- 잡담
-
- 르릿캣 빌보드 2주차 파이널 예측 떴네
- 14:12
- 조회 66
- 잡담
-
- 문체부 일해라
- 14:12
- 조회 84
- 잡담
-
- 외국인 감독 들이면 선수보다는 코치진에 못 끼니까 아저씨들이 싫어하는 거
- 14:12
- 조회 25
- 잡담
-
- 메시 수염 잘 기른 것 같아
- 14:12
- 조회 42
- 잡담
-
- 벤투때도 월드컵전에 여론 정말 안좋을때 있긴했음 그래서 선수들이 나서서 믿어달라 했었는데
- 14:12
- 조회 34
- 잡담
-
- 지금 우리나라 유소년 축구 풀도 ㅂㄹ라던데 이것도 축협문제임
- 14:12
- 조회 135
- 잡담
-
- 박지성은 제대로 굴러가려면 최소 10년 이상 걸릴거라고 얘기했어
- 14:12
- 조회 9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