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의 나라 경기에도 진심으로 웃고울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란 막판에 다 올라와서 두들겨 패니깐 계속 기회나오는거봐봐
- 14:14
- 조회 0
- 잡담
-
- 무캐려는 전략인 나라들 보아라
- 14:14
- 조회 14
- 잡담
-
- 우리나라 열심히 뛴 선수들만 안타까움 ㅠㅠ 월드컵이란게 선수 커리어에서 얼마나 영광인 무대인데 ㅠㅠ
- 14:14
- 조회 8
- 잡담
-
- 헐 이집트 빙고도 실패한거임??
- 14:14
- 조회 56
- 잡담
-
- 생각해보면 남아공전 걍 골 넣을 생각 없이 비길 생각으로 왔나 싶음
- 14:14
- 조회 14
- 잡담
-
- 한국 축구에 봉사 웃기지도 않아 연봉세후20억이 무슨 봉사임
- 14:14
- 조회 16
- 잡담
-
- 감독 얘기 자꾸 하는데 우루과이도 감독이랑 사이 안 좋은데도 개열심히 뛰더만
- 14:14
- 조회 26
- 잡담
-
- 첨에 빙고 될 확률 97퍼 아니었니?
- 14:14
- 조회 15
- 잡담
-
- 대승만 아니면 ok
- 14:14
- 조회 60
- 잡담
-
- 감독 이상한 전략 말 안들음 찍혀서 무조건 들어야 되는건가
- 14:14
- 조회 20
- 잡담
-
- 경우의 수 3경기 일정
- 14:14
- 조회 135
- 잡담
-
- ㅅㅈㅎ 난 선수들한테도 실망함
- 14:13
- 조회 211
- 잡담
-
- 이쯤되면 정몽규홍명보한테 축신이 노해서 운도 안따라주는게 맞는듯
- 14:13
- 조회 15
- 잡담
-
- 다시생각해도 남아공을 진게 진짜 레전드네ㅋㅋㅋㅋ
- 14:13
- 조회 23
- 잡담
-
- 한국은 후반에도 서있음청년하고 걸어다니던데 다른나라는 후반때 존나 뛰는거보니까
- 14:13
- 조회 86
- 잡담
-
- 걍 다른 나라 경기 보면 안다니까 존나 어슬렁거리셨어요
- 14:13
- 조회 51
- 잡담
-
- 아무리 유리해도 전반에 잘하는 선수 넣고 후반에 빼주던가 하는데
- 14:13
- 조회 23
- 잡담
-
- 뭔가 3개 남은 빙고 앞선2개 성공-실패해서 마지막 경기까지 못 놓고 볼각
- 14:13
- 조회 17
- 잡담
-
- 걍 선수들 4년이 아깝다.. 운동선수들 일년이 얼마나 큰데
- 14:13
- 조회 34
- 잡담
-
- 이란 이집트 서로 죽기살기로 하는거 보인다
- 14:13
- 조회 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