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놈의 킹우의수 때문에 다른나라 보니까 더 비교가 됨 쌰갈ㅠㅠㅠㅠㅠ
- 14:31
- 조회 0
- 잡담
-
- 근데 인스타도 감독욕이 압도적으로 많고
- 14:31
- 조회 0
- 잡담
-
- 지금 홍명보 뭘 제일 잘못했어?
- 14:31
- 조회 0
- 잡담
-
- 진지하게 커뮤 유튜브 다 선수탓만 노골적으로 하는데 없던데
- 14:31
- 조회 19
- 잡담
-
- 아니 다른데도 다 다른 나라랑 존나 차이난다 하던데
- 14:31
- 조회 29
- 잡담
-
- 근데 안 뛰는 선수한테 지랄해서 뛰게 만드는 것도 감독일이라는 거임
- 14:31
- 조회 47
- 잡담
-
- 아니 지금 여기 감독 문제 없단 사람있어?
- 14:31
- 조회 26
- 잡담
-
- 다른나라경기 계속 보다보니까 보이는데 뭘어캄
- 14:31
- 조회 53
- 잡담
-
- 근데 경우의 수 또 남은 나라들 있나? 우리나라처럼ㅋㅋㅋㅋ
- 14:31
- 조회 41
- 잡담
-
- 근데 ㄹㅇ 5분남았는데 우리끼리 패스만 하고있는거 봤을땐 눈을 의심함
- 14:31
- 조회 41
- 잡담
-
- 우리가 꿀조에서 꿀통이었다니
- 14:31
- 조회 19
- 잡담
-
- 지금 친구 워홀중... 외국 사람들이랑 같이 남아공전 봤는데 이게 뭐냐고 했대
- 14:31
- 조회 68
- 잡담
-
- ㅇㅋㅌ 덬들아 도와줘 좀벌레는 어떻게 없애???????
- 14:31
- 조회 8
- 잡담
-
- 남아공한테 진 순간 감독 잘라버렸어야되는데ㅋㅋㅋ
- 14:31
- 조회 16
- 잡담
-
- 사람들끼리 싸울수록 축협만 개이득일듯ㅋㅋㅋㅋ
- 14:31
- 조회 88
- 잡담
-
- 감독 좆같은팀이 뭐 우리만이겠냐 뒤지기직전에 뭐라도 하려고 뛰어야한다는건 걍 기본임..
- 14:30
- 조회 13
- 잡담
-
- 전에 실패?한 감독 다시 데려온것부터 에바야
- 14:30
- 조회 13
- 잡담
-
- 전에 우리나라 독일 하고 할때 ㅈ된거같으니까 독일 골키퍼도 뛰어나오던데 ㅠ
- 14:30
- 조회 93
- 잡담
-
- 딴데는 다 감독욕함ㅋㅋㅋ
- 14:30
- 조회 236
- 잡담
-
- ㅈㄴ 열심히 안했다는것도 못 참아서 이악물고 브라질 사람같다 요지랄하는게 어휴
- 14:30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