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트 이란 뉴질랜드 벨기에도 둘다 무뜨면 이란 벨기에가 진출하는데? https://theqoo.net/ktalk/4258946130 무명의 더쿠 | 09:50 | 조회 수 141 ㅡㅡ 시발 이거 뭐냐..이란 벨기에 3점인데 골득실 0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