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기도메타긴 한데 걍 기우제 수준으로 빌어야되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85년생 모들도 저리 열심히 하는데
- 07:58
- 조회 13
- onair
-
- 볼수록 마음정리됨
- 07:58
- 조회 9
- onair
-
- 냉정하게 우리가 올라갈 실력이 아님
- 07:58
- 조회 10
- onair
-
- 분명 체코전까지는 앞조라 좋았는데ㅋㅋㅠㅠ
- 07:58
- 조회 11
- 잡담
-
- 도대체 남아공전은 뭐였을까 옆집아저씨를 감독시켜도
- 07:58
- 조회 20
- 잡담
-
- 걍오는길에 사임해라ㅉ
- 07:57
- 조회 11
- 잡담
-
- 우리가 뒷조였으면 우린 무조건 이기려고 했겠지
- 07:57
- 조회 98
- onair
-
- 져도 되는 팀이면 수비 좀 설렁할수있지 근데 비겨야 하는 팀은 그럴수없음
- 07:57
- 조회 42
- onair
-
- 돌고돌아 남아공이랑 비기기만 했어도 됐는데;;;;;
- 07:56
- 조회 75
- 잡담
-
- 근데 3위룰도 뒷조가 유리해보임
- 07:56
- 조회 243
- onair
-
- 출전국 늘어나면서 예선 3차전이 더 혼파망이 된게 재밌는 부분이네
- 07:55
- 조회 72
- 잡담
-
- 져도 되는 가나도 마지막까지 공격하는데
- 07:55
- 조회 152
- onair
-
- Assalomu alaykum. Men bugundan boshlab o'zbekman. Olg'a, O'zbekiston! O'zbekiston, olg'a! Biz albatta g'alaba qilamiz!
- 07:55
- 조회 77
- onair
-
- 독일한테 2골넣고 포르투갈한테 2골 넣는 팀에서 체코 멕시코 남아공 합쳐서 2골 넣는
- 07:55
- 조회 56
- 잡담
-
- 비기기만 했어도 내일 32강
- 07:54
- 조회 96
- 잡담
-
- 지금 너네 거의 축구 전문가 되서 3차전 거의다 본거여????
- 07:54
- 조회 177
- onair
-
- 아니 ㅋㅋㅋ 애초에 저번에도 우리는 독일상대로 이겼을 만큼 스포츠에 절대란 없다란걸 몸소 증명했는데 ㅋㅋㅋ
- 07:54
- 조회 98
- 잡담
-
- 이제 우즈벡, 오스트리아 이중국적만 하면
- 07:54
- 조회 116
- 잡담
-
- 나 빙고땜에 거의 다봤는데 우리나라 하늘이 버린 경기는 호주 파라과이 같음ㅋㅋㅋㅋ
- 07:53
- 조회 286
- onair
-
- 조3위들 다 진출시켜주는줄 알았나
- 07:53
- 조회 222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