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ㄹㅇ 정상적이면 또래를 선호하긴함 주변만 봐도 나이차 나는 연상 사귀는 애들이 정상이 아니었음 https://theqoo.net/ktalk/4258937975 무명의 더쿠 | 09:37 | 조회 수 127 12살차이나는 남자 사귀면서 주변에 자격지심 발사하고 다님 존나 노이해였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