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소리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내일은 더 떨리겠는데
- 14:17
- 조회 0
- 잡담
-
- 이강인 불쌍해
- 14:17
- 조회 20
- 잡담
-
- 감독 전술이 병신이거나 선수들이 그라운드 위에서 갈팡질팡하면 캡틴이 이러이러하게 선수 조율하기도 함
- 14:17
- 조회 32
- 잡담
-
- 근데 본인들 32강 16강에서 누구만나냐는 그렇게 크게 상관없을걸
- 14:17
- 조회 11
- 잡담
-
- 나 이번 월드컵 안봤는데 홍명보 인터뷰 보고 진짜 놀랐음
- 14:17
- 조회 34
- 잡담
-
- 걍 열심히 뛰는거 보고있는데도 현타가 옴ㅋㅋㅋ
- 14:17
- 조회 15
- 잡담
-
- 홍명보는 뭔데 저렇게 돈을 많이 받음
- 14:17
- 조회 6
- 잡담
-
- 막판에 한국 골 돌리기하던거봐 누가보면 이기고 있는 줄ㅋㅋㅋㅋㅋㅋㅋ
- 14:17
- 조회 20
- 잡담
-
- ㄹㅇ 선수들도 열심히 안뛴게 맞는듯
- 14:17
- 조회 32
- 잡담
-
- 선수들도 못한거고 전술탓만 할수없다해도 선수 조롱한다고 뭐라하니까 걍 어이가없...
- 14:17
- 조회 22
- 잡담
-
- 공식인형 보통 세트로도 팔아?
- 14:17
- 조회 6
- 잡담
-
- 이란 패널티킥 아깝다
- 14:16
- 조회 26
- 잡담
-
- 감독탓 존나 크지만 솔직히 선수들도 이기고 싶은 의지가 존나 컸다면
- 14:16
- 조회 52
- 잡담
-
- 전술문제? ⭕️ / 감독문제? ⭕️ / 선수문제? ⭕️ 모든건 유기적인가? ⭕️ -》 그냥 서로 그런갑다 좀 하고 넘어가자...
- 14:16
- 조회 94
- 잡담
-
- 이란 팀도ㄱㅊ고 열심히뛰고 미국재수없고
- 14:16
- 조회 29
- 잡담
-
- 개꿀조 꿀일정 역대급스쿼드 자력으로도 못올라가고
- 14:16
- 조회 7
- 잡담
-
- 걍 난 한가지만 궁금함 대체 왜 후반 막판에 안올라오고 자리만 지켰는지
- 14:16
- 조회 47
- 잡담
-
- 남의 나라 경기 재밌는데 보다 현타 옴
- 14:16
- 조회 9
- 잡담
-
- 홍명보가 계솓 선수탓하는거보면서 떨어져야되겠다 싶더라 ㅋㅋ
- 14:16
- 조회 25
- 잡담
-
- 선수들이 열심히하면 재밌구나
- 14:16
- 조회 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