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늙으면 다 친구라는말도 정도가 있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미래가 없는건 우리 이제 좋은 외국인 감독들도 안 올거
- 15:29
- 조회 0
- 잡담
-
- 벤투 지금 백수라고 하지 않았음? 지금 얼른 모셔오자
- 15:29
- 조회 3
- 잡담
-
- 뭐 투척하는 건 에바여도 멍멍이 욕은 ㅈㄴ 쳐먹을듯..
- 15:29
- 조회 5
- 잡담
-
- 덬드라 나 짹알못인데 걍 구독계? 같은 것도
- 15:29
- 조회 10
- 잡담
-
- 요즘 제정신아닌 어그로꾼들 있어서 공항 걱정되긴한다
- 15:29
- 조회 13
- 잡담
-
- 이재성이 찐 월드컵 마지막아녀?
- 15:29
- 조회 50
- 잡담
-
- 이재성을 마지막에 써보지도 못하고 끝나게 생긴게 억울해죽겠음
- 15:29
- 조회 4
- 잡담
-
- ..ㅋ 몸 불편하신 할머니 앉으시라고 버스 자리 일어났는데 내또래 여자가 홀랑 앉아버리네
- 15:29
- 조회 47
- 잡담
-
- 현 시점에서 이재성이 제일 미스터리야
- 15:29
- 조회 42
- 잡담
-
- 코르티스 여돌 챌린지 중에는 가브리엘라도 개좋음
- 15:28
- 조회 24
- 잡담
-
- 우리나라 정도의 팀이 에이스 두명을 빼고 월드컵 경기를 한다는게 죽을때까지 이해안갈듯
- 15:28
- 조회 25
- 잡담
-
- 벤투 맨날 누구 안 뽑는다고 욕먹는 라인업이 있었는데 그 선수들도 결국 뽑아봤을걸
- 15:28
- 조회 81
- 잡담
-
- 이을용 축협쪽에 힘 없다지만 솔직히 고려대 인맥으로 뽑는 감독인데
- 15:28
- 조회 103
- 잡담
-
- 홍명보 화법 내란당 화법같음
- 15:28
- 조회 64
- 잡담
-
- 벤투 그대로였음 16강도 노렸을듯
- 15:28
- 조회 56
- 잡담
-
- 아니 근데 진짜 아무리 생각해도 이기거나 0대0 아니 1대1만 해도 걍 32강은 가는걸 져서
- 15:28
- 조회 16
- 잡담
-
- 이재성이 ㄹㅇ 황당하겟가
- 15:27
- 조회 130
- 잡담
-
- 홍명보 보면 지살길만 찾는 전형적 임원의 모습같다
- 15:27
- 조회 61
- 잡담
-
- 엿은 토토쟁이였을거임
- 15:27
- 조회 145
- 잡담
-
- 이번 감독코치진 다 한국축구에서 나갔으면
- 15:27
- 조회 4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