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디즈콘 가는데 인스파이어 주변에 그냥 앉아서 밥 먹을만한 공간 있어? https://theqoo.net/ktalk/4258932610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02 김밥 싸가려는데 먹을 자리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