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이 나이 차이 많이 나는 연애 하는데
20대인에 30대 만남
근데 내가 뭐 할수있는게 없음...
언니니까 말려야지 이런건 상상속 얘기야 직접 경험해보면 저랬다가 연락 끊고 사이만 나빠짐.... 가족이라도 그냥 알아서해라 포기할수밖에 없어
20대인에 30대 만남
근데 내가 뭐 할수있는게 없음...
언니니까 말려야지 이런건 상상속 얘기야 직접 경험해보면 저랬다가 연락 끊고 사이만 나빠짐.... 가족이라도 그냥 알아서해라 포기할수밖에 없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