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 나서서 여자가 나이많으면 괜찮다고 해주는거부터가 글러먹었음 https://theqoo.net/ktalk/4258931897 무명의 더쿠 | 09:26 | 조회 수 88 괜찮긴 뭐가 괜찮아 여자가 나이 많으면 남자는 더 많아지는건데막말로 20만나는 30은 청년이기라도 하지 40먹고 만나는 50은 할아버진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