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톨단인데 생산러쪽이거든??? https://theqoo.net/ktalk/4258914551 무명의 더쿠 | 08:50 | 조회 수 94 한톨단이기때문에 생산러가 나빼면 거의 없어근데 좀 지치는데 그만해도될까ㅠ당연히 그래도 되는거 알지만서도 다른팬들 생각하면 괜히 맘이무거워서 물어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