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파 중앙 시야 별로야???? https://theqoo.net/ktalk/4258913795 무명의 더쿠 | 08:48 | 조회 수 101 나 중앙충이라 진작에 사이드 취소햇는데검색해보니까 사이드가 낫다는 말이있네ㅠ 무대에서 가까운 사이드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