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걍 그러려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하 그냥 홍명보 나가라 진짜 이건 답이 없다
- 15:21
- 조회 0
- 잡담
-
- 홍명보 인터뷰할때마다 진짜 귀국장에 계란 날라갈거 같아짐
- 15:21
- 조회 3
- 잡담
-
- 걍 모든 게 아쉬움 누굴 욕하고 탓하고 이런 걸 떠나서 모든 게 아쉽다 최선을 다한 라인업을
- 15:21
- 조회 4
- 잡담
-
- 외국감독 말고 한국감독하면 자기들이 더 얻어먹을게 있어서 그럼
- 15:21
- 조회 2
- 잡담
-
- 딴말이지만 나 가나에 친근감 많이 느껴
- 15:21
- 조회 9
- 잡담
-
- 가나 특산품 : 시어버터
- 15:21
- 조회 24
- 잡담
-
- 이란 경기 이틀 전에 입국했대
- 15:21
- 조회 70
- 잡담
-
- 동생이 훔친 어쩌고 오에스티를 효리수가 다시 부른거야?
- 15:21
- 조회 12
- 잡담
-
- I조 누가 대승하면 개웃길듯 https://theqoo.net/ktalk/4258022939 3. 무명의 더쿠 2026-06-26 5:0 나오면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 15:21
- 조회 38
- 잡담
-
- 대승만 아니면 오케이 인데 대승나온거 진짜 코미디같음
- 15:21
- 조회 11
- 잡담
-
- 대승만 아니면 ok
- 15:21
- 조회 20
- 잡담
-
- 공항에서 계란 처맞은게 14년이야?
- 15:21
- 조회 35
- 잡담
-
- 아무나 한팀이 한골만 넣으면 됨 > 0:0 무승부 뜬거 보고 걍
- 15:21
- 조회 27
- 잡담
-
- 벤투도 너무 싫어하는 사람들많아서 의아했음...
- 15:21
- 조회 44
- 잡담
-
- 그냥 이정도면 우리 한국가라는거같아ㅋㅋㅋㅋ 대승만 아니면 ok
- 15:21
- 조회 9
- 잡담
-
- 홍명보 감독 못하는걸 떠나서 화법도 진짜 싫은 스타일이다ㅋㅋㅋㅋㅋ 다 자기 탓이라더니 말 존나 길어
- 15:20
- 조회 18
- 잡담
-
- 대승만 아니면됨 이게아니라 ok라서 더웃김
- 15:20
- 조회 72
- 잡담
-
- 아니 그냥 풀로 넣고 비기겠다 싶으면 나중에 교체해주면 되는거 아니었냐고
- 15:20
- 조회 13
- 잡담
-
- 처음으로 돌아옴 흥민재성 벤치앉힌거 미친인간임
- 15:20
- 조회 15
- 잡담
-
- 케톡에서 대승만 아니면 ok보고 누가 조건 세세해서 추잡하다고 대승하는거 아니냐고 했는데
- 15:20
- 조회 8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