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심하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쯤되면 스페인이 이상한거임
- 14:11
- 조회 0
- 잡담
-
- 손흥민은 진짜 안타깝다
- 14:11
- 조회 9
- 잡담
-
- 크로아티아가 모드리치 있는데맞지?
- 14:11
- 조회 1
- 잡담
-
- 서있음 청년 납득시킬려면 그날 누가 똥이라도 지렸어야
- 14:11
- 조회 12
- 잡담
-
- 그저께까지만해도.. 존나 구질구질해도 32강 올라가겠지 뭐 했는데
- 14:11
- 조회 23
- 잡담
-
- 경기 보는데 16강부터 더 존잼일 것 같음
- 14:11
- 조회 17
- 잡담
-
- 남아공 경기는 진짜 비겼어도 축구팬들한테 욕쳐먹을건데
- 14:11
- 조회 4
- 잡담
-
- 우리선수들이 안뛰었다기엔 그 연습할때 영상봐야됨
- 14:11
- 조회 22
- 잡담
-
- 억까는 이란같은 나라한테 해당하는거같고 한국은 그냥 한국문제가 맞긴해
- 14:11
- 조회 17
- 잡담
-
- 경우의수 빙고판이 32강가라고가 아니라 우리나라 축구 얼마나 개같았는지 확인사살하라고 만들어진거같음
- 14:11
- 조회 22
- 잡담
-
- 이집트가 이겨줬으면 내일 세경기 중에 한경기만 우리 예상대로 가면 32강 가는건데 하아
- 14:11
- 조회 39
- 잡담
-
- 한국 올라가게 다른나라 응원하셈 - 경기보면서 응원 - 그나라 선수들 개열시미함 - 우리나라는 뭐엿나 현타
- 14:11
- 조회 19
- 잡담
-
- 홍은 그냥 존나ㅏㅏㅏㅏㅏ싫고 선수들도 개실망임
- 14:11
- 조회 73
- 잡담
-
- 홍명보 운 하나는 좋다고 생각했는데 남아공전으로 축신도 노한듯
- 14:11
- 조회 33
- 잡담
-
- ㄹㅇ 다른경기 보니까 우리나라 감독이고 선수고 모두가 열심히 안했다는것만 알겠음
- 14:11
- 조회 32
- 잡담
-
- 이란 골대 두번이나 맞아서 미신 아닌 미신 믿게됨
- 14:11
- 조회 31
- 잡담
-
- 감독 지는 나가면 그만이지만 선수들은 무슨 죄임
- 14:10
- 조회 95
- 잡담
-
- 아니 다른나라 경기 봐봐 걍 ㅈㄴ 간절해보임
- 14:10
- 조회 32
- 잡담
-
- 우즈벡은 힘들것 같은데....
- 14:10
- 조회 221
- 잡담
-
- 브금 이집트가 이겼으면 뭐 나왔을까
- 14:10
- 조회 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