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최대가 4살임 그 이상 절대ㄴㄴ https://theqoo.net/ktalk/4258897257 무명의 더쿠 | 08:06 | 조회 수 26 우리 엄빠 4살차인데 그 둘도 가끔은 세대차이 난다고 함.요즘은 예전보다 덜하다 그래도 저 이상 절대 ㄴ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