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여자가 불리한 일에만 남일이니 알아서 하라고 하는게 국룰임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8894900 무명의 더쿠 | 08:00 | 조회 수 184 남자가 손해보는 일이면 전국민 시어머니 빙의해서 난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