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생크탈출 약간 각오하면서 봤는데 생각보다 되게 상업적으로 재밌어서 놀람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8893176 무명의 더쿠 | 07:54 | 조회 수 61 느껴야되는 그런 류인줄ㅋㅋㅋㅋ 걍 진짜 순수하게 재밌는거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