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나이차 많이 나는데 20대 초반은 진짜 말그대로 뭣모르는애들 이라는 개념이 있어서 남자를 개패고싶은데 https://theqoo.net/ktalk/4258889210 무명의 더쿠 | 07:42 | 조회 수 87 20대 중후반은 진짜 왜...? 왜 그런..선택을,..? 하게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