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은 안보는데 뭔가 익숙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약간 내가 손흥민이라면 이럼
- 15:56
- 조회 0
- 잡담
-
- 축구선수가 4년이면 부상도 그렇고 위험부담이 얼마나 큰데 그래서 월드컵 간절한건데 ㅅㅂ
- 15:56
- 조회 11
- 잡담
-
- 이안이 왤케 예쁘냐
- 15:56
- 조회 3
- onair
-
- 난 김민재 선수가 주장 완장 손캡 보면
- 15:56
- 조회 17
- 잡담
-
- 아컵 내년이야???
- 15:56
- 조회 3
- 잡담
-
- 프랑스 국대 선수들 다 한두명빼고 다 프랑스 태생임
- 15:55
- 조회 51
- 잡담
-
- 루드가 훨 좋은거같은
- 15:55
- 조회 32
- onair
-
- 감독 빨리 나가라 이미 월드컵 망한 거 아컵 준비하게
- 15:55
- 조회 13
- 잡담
-
- 벤투 떠날때 자기가 메뉴얼?만들어놓은거 다 주고 갔다고 했는데 축협이랑 홍명보가 그거 보긴 했을까
- 15:55
- 조회 69
- 잡담
-
- 손흥민 다음 월드컵 벤치만 앉아있더라도 제발 나오기만 해줘
- 15:55
- 조회 50
- 잡담
-
- 키퍼하면 진짜 이운재가 진짜진짜 존나잘하긴하더라...
- 15:55
- 조회 29
- 잡담
-
- 아니 어떻게 손흥민이랑 이재성을 빼고 선발하냐고 ㅋㅋㅋㅋ 누가 보면 2골 이미 넣은줄
- 15:55
- 조회 12
- 잡담
-
- 하투하 예쁘다
- 15:54
- 조회 10
- onair
-
- 밴투는 너무 갈아써서 욕먹고 홍명보는 안써서 욕먹고
- 15:54
- 조회 122
- 잡담
-
- 카리나 평소에 말하는 목소리 되게 저음이네?
- 15:54
- 조회 71
- 잡담
-
- 손흥민 교체 선발 부재인거 이해 안된다 하면 손흥민 팬으로 모는것도 웃김 그 논리면 전세계가 손흥민 팬임
- 15:54
- 조회 71
- 잡담
-
- 손흥민 개불쌍하다 클리스만도 겪고 홍명보 2번겪고 그나마 신태용이랑 벤투가 나았나
- 15:54
- 조회 83
- 잡담
-
- 알바하는데 어떤 아가 손님이 이모 사랑해요❤️ 하고 손하트 해주고 감
- 15:54
- 조회 127
- 잡담
-
- 박지성 현역때 잼민이였어서 실감 못했었는데
- 15:53
- 조회 56
- 잡담
-
- @@가 은퇴할지 안할지 모르겠어 -> 아이돌 재재계약같은거임 ㄹㅇ까알....
- 15:53
- 조회 10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