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오늘 이란 보고 진짜 느꼈음... 진짜 절박하게 뛰는 느낌
- 14:34
- 조회 0
- 잡담
-
- 케톡이 선수 이야기 제일 많이 나오는 것도 맞고 다른 데는 선수에게 안뛰었다고 해도 뭐라고 안하는 게 맞고 감독 욕 지분이 99로 제일 큰것도 맞음
- 14:34
- 조회 2
- 잡담
-
- 근데 선수 못한다 이런말이 욕이야??
- 14:34
- 조회 15
- 잡담
-
- 선수욕 무ㅓ 얼마나 했다곸ㅋㅋ
- 14:34
- 조회 35
- 잡담
-
- 케톡만 그래 이럴거면 딴데를 가라..
- 14:34
- 조회 35
- 잡담
-
- 선수가 별로다 하는 사람 감독욕도 하는거 맞음 // 감독욕하는 사람 선수도 별로라고 하는거 맞음
- 14:34
- 조회 16
- 잡담
-
- 걍 다른 나라 경기보고 차이 나니까 한소리씩 하는건데 ㅈㄴ 통제함
- 14:34
- 조회 10
- 잡담
-
- 딴곳도 선수들 안움직인단 소리많이하는데 뭔소리들이야
- 14:34
- 조회 43
- 잡담
-
- 내가 보기엔 선수들 열정없어보여 열심히 안한거같아 의지없어보임 이런 글에 무조건 전술 댓글이 달리는데 ㄹㅇ 이게 문제야
- 14:34
- 조회 33
- 잡담
-
- 전술이 없어서 어떻게 뛰어야할지 몰랐음 < 이것도 맞고
- 14:34
- 조회 30
- 잡담
-
- 여기도 선수들 잘했다고 아무도 안그러는데
- 14:34
- 조회 91
- 잡담
-
- 다른나라 존나 열심히 뛰는거 보니까 우리는 존나 안뛴게 맞다는 얘기에 도대체 왜 화가난건지 알 수 없음
- 14:34
- 조회 52
- 잡담
-
- 레몬탱 마지막에 레몬탱 하는 멤버 누구야??
- 14:34
- 조회 10
- 잡담
-
- 개못하는 뉴질랜드도 벨기에가 골넣는 와중에 한골 따라가드만
- 14:34
- 조회 16
- 잡담
-
- 당연히 케톡은 선수플타지 선수도 못했다는 애들 브라질인같다 ㅇㅈㄹ하는데 불안타는게 이상
- 14:33
- 조회 70
- 잡담
-
- 안뛴거 전술이라매 그래서 안뛴 얘기 하는데 죽어라 선수탓 하는 케톡 ㄷㄷ
- 14:33
- 조회 64
- 잡담
-
- 오 근데 너네 진짜 싸우네
- 14:33
- 조회 99
- 잡담
-
- 걍 선수들 열심히 했다 안했다로 말을 할게 없어 왜냐면 애초에 베스트 11도 제대로 못 정하고 플랜A도 없이 나온 개같은 팀 우리나라밖에 없음
- 14:33
- 조회 24
- 잡담
-
- 애초에 홍명보가 들어앉은거부터 문제
- 14:33
- 조회 9
- 잡담
-
- 무한으로 패스 돌린다 뭐라 하니까 남아공 애들이 커서 패스 줄때가 없다 이러던데
- 14:33
- 조회 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