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혐생땜에 축구 보지도 못하고 결과만 아는데 쇼츠에 축구 자주 뜬단말야 근데 댓글에 다들 옌스 왜 안쓰냐 어쩌고 그런거 ㅈㄴ 많았음 최근경기는 떠 뛰었다며 부상도 아닌거같고 아님 백업선수리 ㄹㅇ 백업만 쓰는건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솔직히 졌잘싸는 없어
- 10:41
- 조회 1
- 잡담
-
- 단순액수로 kbs 광고로만 흑자인데 근데 현지 스탭들 경비 이런거 처리하면 적자일거야..
- 10:41
- 조회 0
- 잡담
-
- 손흥민 4번 월드컵에 2 홍명보가 말이 되냐고 14월드컵부터 한국 축구 암흑기 였는데
- 10:41
- 조회 12
- 잡담
-
- 젭티는 알아서 하시고 케사가 똥맞은거 같은데
- 10:41
- 조회 22
- 잡담
-
- 그래도 9개중에 3개는 어떻게 되겠지 했는데
- 10:41
- 조회 11
- 잡담
-
- 아예 끝나니까 그냥 바로 까더라 젭티 해설
- 10:41
- 조회 64
- onair
-
- 이따위 축구를 본 제가 제일 불쌍합니다…
- 10:41
- 조회 22
- 잡담
-
- 이전까지 최악의 월드컵 14년 브라질 갱신된 최악의 월드컵 26년 북중미
- 10:41
- 조회 46
- 잡담
-
- 프랑스처럼 이코노미 태워서 국가 청문회 열어야돼
- 10:41
- 조회 51
- 잡담
-
- 한국 축구 더 처참한게 유소년축구는 중국한테도 짐.......
- 10:41
- 조회 88
- 잡담
-
- 홍명보 k리그 감독했을 때 잘하기는 했어??
- 10:41
- 조회 25
- 잡담
-
- 클린스만 선임부터 굴려온 거대한 스노우볼의 결과가 이거임
- 10:41
- 조회 27
- 잡담
-
- 축협이 고대 라인이야?
- 10:40
- 조회 24
- 잡담
-
- 걍 졌잘싸 얘기도 안나옴ㅋㅋㅋ
- 10:40
- 조회 18
- 잡담
-
- 감독갈고 컵들면 성공이라고보는데
- 10:40
- 조회 26
- 잡담
-
- 아무리 못해도 32강은 간다고 생각했겠지
- 10:40
- 조회 12
- 잡담
-
- 체코 첫 경기때만해도 이럴줄이야 그때 분위기 좋았는데
- 10:40
- 조회 19
- 잡담
-
- 와 전세기 소리 보고 갑자기 개빡침 뭔 전세기야
- 10:40
- 조회 123
- 잡담
-
- 감독이랑 선수들도 민주콩고랑 우즈벡전 봤을까?
- 10:40
- 조회 83
- 잡담
-
- 근데 이번에 손흥민 옌스 이강인 이재성 김민재가 같이 뛴 경기가 ㄹㅇ 한번도 없었어..?
- 10:40
- 조회 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