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국대 경기 못해도 욕하는 거 좀 자제하는 분위기였던 거 같은데 https://theqoo.net/ktalk/4258873946 무명의 더쿠 | 06:31 | 조회 수 257 사람들 이성 생겨서 전처럼 막 욕하는 거 같지는 않던데대체 얼마나 못했길래 그런데도 민심이 대폭발 한 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