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뭐임ㅠ 마지막 경기라 생각하면 진짜 에반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미지 되게 좋은 나이 든 남연예인있는데 지인한테 소개팅썰듣고
- 07:23
- 조회 0
- 잡담
-
- 지금이야 옌스 왜 안쓰냐 소리하면 동조해주지 이전에는
- 07:22
- 조회 11
- 잡담
-
- ㅋㅋ 근데 존나 웃긴게 그 울산에서도 아시아 토너먼트 전에서 두번이나 망한 감독인데 ㅋㅋ
- 07:21
- 조회 35
- 잡담
-
- 와 장기하 다들 반응이 취향참소나무(n)라고
- 07:21
- 조회 175
- 잡담
-
- 디카프리오야?
- 07:21
- 조회 84
- 잡담
-
- 내 지인 ㅈㄱㅎ 팬이었다가 예전에 열애설 난 연예인이랑 나이차이 많이 나는거 깬다고 탈덕했었는데
- 07:20
- 조회 182
- 잡담
-
- 이러나저러나 이번이 마지막 기회이긴한듯
- 07:20
- 조회 130
- 잡담
-
- 너네 걍 확률 이런거 생각안하고 너네 감으로 32강 갈거같음 못갈거같음???
- 07:20
- 조회 67
- 잡담
-
- 아니 윤가이 찾아보니까 어리네 00년생이면...
- 07:19
- 조회 183
- 잡담
-
- 18살차이는...그냥 아빠딸이잔아
- 07:18
- 조회 245
- 잡담
-
- 플레이브 은색머리 파트 많은 노래 추천 좀
- 07:17
- 조회 38
- 잡담
-
- 아니 가지 않은 길도 아니고 이미 뽑아서 실패한 감독을 또 뽑은게 ㄹㅇ 미친거 같음
- 07:17
- 조회 61
- 잡담
-
- 장기하 윤가이 에쎈엘에서 만났대 ㅇㅇ 2년사귐
- 07:16
- 조회 314
- 잡담
-
- 대승만 아니면 ok도 피해갔는데 남은 5개중 3개되면 미친다 진짜
- 07:16
- 조회 32
- 잡담
-
- 경기 ㅅㅂ 걍 한국와;;;;; > 하 선수들 죄송하다고 하는거 또 맘 아프네 32강은 그래도 가야지... > 아니 ㅅㅂ 남아공에 져? 한국와 > 손흥민 이재성 김승규는 마지막 월드컵일수도.... 32강 가자ㅠ > 감독 글러먹었다 한국 와라
- 07:15
- 조회 66
- 잡담
-
- 명보는 울산 나오면서 저를 버렸다고 한 순간부터 진짜 저를 버린 느낌임
- 07:14
- 조회 67
- 잡담
-
- 헐 장기하 윤가이 열애설뜸
- 07:14
- 조회 625
- 잡담
-
- 이니셜이 MB인 사람은 지도자 하면 안된다
- 07:13
- 조회 38
- 잡담
-
- 빙고판 난리났는데도 여전히 알빠임 모드 유지중
- 07:12
- 조회 114
- 잡담
-
- 난 3위 8팀 올리는 제도는 재밌는데.. 이게 앞에서 결과 나올수록 뒤가 너무 정해져서 김새는거같음 그렇다고 단체로 할수도 없곸ㅋㅋㅋ
- 07:12
- 조회 7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