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가든 안 올라가든 걍 지금 자르라고 ㅊㅂㄱ은 네덜란드한테 진걸로 월드컵 중간에 잘랐다면서 뭐하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 나 모델배우 정기ㅇ으로 보고 이 사람이랑 18살 차이면 도대체 몇살임??????? 하고 눌렀는데
- 09:13
- 조회 35
- 잡담
-
- 늙남이 좋아하면 걍 빡치던데
- 09:13
- 조회 11
- 잡담
-
- 근데 축구 뭐 32강 간다해도
- 09:12
- 조회 30
- 잡담
-
- 세상에 극복해야할 시련이 얼마나 많은데 나이차를 극복하고 ㅈㄹ....
- 09:12
- 조회 16
- 잡담
-
- 잘 보는 유튜버 남친 자기 새내기때 상대는 복학생으로 만났다고 해서 아... 했었음
- 09:12
- 조회 40
- 잡담
-
- 이게 어케 1-2살이랑 3-5살이 반반이 나옴ㅋㅋㅋㅋㅋ
- 09:12
- 조회 121
- 잡담
-
- 나랑 동갑인데 45살을 만난다고? 걍 존나아저씨잖아
- 09:11
- 조회 34
- 잡담
-
- 한중일 단체로 남미 애들 능지에 충격 먹고있네 ㅅㅂㅠㅠㅠㅠ
- 09:11
- 조회 191
- 잡담
-
- 솔직히 내 동생이랑 내가 4살 차이인데 생활 패턴 존나 달랐음
- 09:11
- 조회 38
- 잡담
-
- 스페인 우루과이 사우디 카보베르데는 지금 결정된게 없음 이 경기 하나로 순위 다 바뀜
- 09:11
- 조회 29
- 잡담
-
- 프미나 넷이나 빠졌는데 멤버조합 알차다
- 09:11
- 조회 29
- 잡담
-
- 킹우의수 스페인 이기는거랑 누구 또 같이 이겨야하지 않아?
- 09:10
- 조회 11
- 잡담
-
- 윤가이 어머니가 77년생이셔서 더 기괴함
- 09:10
- 조회 306
- 잡담
-
- 나 20대 초반에 회사동료가 소개팅 해줬는데 9살 차이였어
- 09:10
- 조회 78
- 잡담
-
- 남색셔츠랑 어울리는 바지색 추천 좀!
- 09:10
- 조회 21
- 잡담
-
- 보통 8월컴백이먄 컴백기사 언제 떠??
- 09:09
- 조회 26
- 잡담
-
- 스페인 유니폼 이쁘다
- 09:09
- 조회 14
- onair
-
- 윤가이 나랑 동갑이엇네
- 09:09
- 조회 35
- 잡담
-
- 스페인이 몇점차로 이겨야됨?
- 09:09
- 조회 92
- 잡담
-
- 4살부터 많은 느낌인게 31면 상대는 35니까
- 09:08
- 조회 20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