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까지 공격 안하다 진 모습때문에 사람들 실망 많이 한거같음 지는 팀이 할 경기가 아닌 https://theqoo.net/ktalk/4258866763 무명의 더쿠 | 05:39 | 조회 수 106 나도 그거땜에 32강 걍 못가도 아쉽진 않은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