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는 주전 아니라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노년들이 나이차 더 민감함ㅋㅋㅋㅋㅋ 거긴 진짜로 죽잖아
- 07:57
- 조회 2
- 잡담
-
- 알아서 하란 애들도 18살은 오바라는거 아님?
- 07:57
- 조회 4
- 잡담
-
- 난 나이차 많은거까진 자기 자유라 생각하는데 그 차이가 존나 부모와 자식에 가까워지면 기괴해보임
- 07:57
- 조회 1
- 잡담
-
- 아 참나 벨 읽고 있었는데 나이차 뛰어넘는 것보다 성별 뛰어넘는 게 더 쉬워보임
- 07:57
- 조회 24
- 잡담
-
- 27살이 사리분별 못할 나이도 아니고 본인이 좋아서 만나는거겟지
- 07:57
- 조회 28
- 잡담
-
- 근데 희승 해외팬들이 오히려 더 조롱?하는거 같네
- 07:57
- 조회 55
- 잡담
-
- 나이차 관련해서 존나 쿨하신 분들 있는거 개신기함
- 07:56
- 조회 47
- 잡담
-
- 난 1n살 나이 차이는 몇살에 만나도 이해 안될듯 위든 아래든 ㅋㅋㅋㅋㅋ
- 07:56
- 조회 51
- 잡담
-
- 사귄지는 얼마나 된거래?
- 07:56
- 조회 20
- 잡담
-
- 이거보니깐 동북아 연합 어쩌고 만들면 유럽 쭈구리 가능하겠다
- 07:56
- 조회 42
- 잡담
-
- 성인인데 범죄는 아니다는 얘기 나오는 연애가 정상적이겠냐
- 07:56
- 조회 13
- 잡담
-
- 남미새방인 연애방도 나이차 많은거 개극혐함 ㅅㅂㅋㅋㅋㅋㅋ
- 07:56
- 조회 28
- 잡담
-
- ㅈㄱㅎ 2월생이던데 빠른82인건가? 그럼00학번? 여자 00년생인데?
- 07:56
- 조회 15
- 잡담
-
- 그 정도 연륜이라고 하지만 솔직히 6~70에 18살 연상 만나면 지나가는 말로 그 사람 똥오줌 니가 다 치워줄거야? 이런 뼈있는 농담 들을듯
- 07:56
- 조회 52
- 잡담
-
- 디카프리오야 뭐야 맨날 극복해
- 07:55
- 조회 24
- 잡담
-
- 나이먹으면 알아서하라는것도 5~7살 차이지 그 이상이면 똑같어
- 07:55
- 조회 137
- 잡담
-
- 나이 많은 남자라 결혼한 글 생각나
- 07:55
- 조회 50
- 잡담
-
- 나이차를 극복하면서 만날 이유가 있나?
- 07:55
- 조회 21
- 잡담
-
- ㅅㅈㅎ 남자들이 더 빨리 늙은게 티가나서 모를 수가 없던데
- 07:55
- 조회 24
- 잡담
-
- 내 앞에 화환 차 들어가는데 순간 케쪽이들 생각남 ㅋㅋ
- 07:55
- 조회 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