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증나네 축협+명보생각하면 32강 절대 가면안되는데 선수들 생각하면 안쓰럽고...ㅠㅠ https://theqoo.net/ktalk/4258864565 무명의 더쿠 | 05:21 | 조회 수 75 나 라면같은거 1년에 한번 먹는데 오늘, 그것도 밤에 먹었다..스트레스 오지게 받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