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히 어느 나라를 응원하고를 떠나서 어느 나라가 2골 이상 넣으면 나라 바꿔서 응원해야한다는 그런거였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냥 4년 너무 아까워
- 06:32
- 조회 9
- 잡담
-
- 그래도 스페인은 이길 확률이 높은거지?
- 06:31
- 조회 38
- 잡담
-
- 와 근데 다른 조 아무리 둘러봐도 진짜 ㅅㅂㅋㅋㅋㅋ A조 개꿀조임
- 06:31
- 조회 32
- 잡담
-
- 한동안 국대 경기 못해도 욕하는 거 좀 자제하는 분위기였던 거 같은데
- 06:31
- 조회 49
- 잡담
-
- 선수들 때문에 경우의 수도 따지는거지 감독 얼굴 보면 그마저도 안바라게됨..
- 06:31
- 조회 26
- 잡담
-
- 경우의수 다 깨졌어?
- 06:30
- 조회 96
- 잡담
-
- 뉴스에서 하루종일 계속 패야됨
- 06:29
- 조회 60
- 잡담
-
- 자기욕은 울산팬들은 해도 된다는 인터뷰가 개웃겼었음
- 06:29
- 조회 56
- 잡담
-
- 스페인 못이기는순간 역빙고 컨텐츠 열면 될듯 그게 더 재밌을거같아
- 06:28
- 조회 99
- 잡담
-
- 국대 다같이 입국해? 홍이랑?
- 06:28
- 조회 62
- 잡담
-
- 홍명보는 지금도 진심으로 억울해하고 있을거란게 소름이야
- 06:27
- 조회 45
- 잡담
-
- 아니 이지경이 됐는데 경질 얘기 나와야 하는거 아니야?
- 06:27
- 조회 121
- 잡담
-
- 왜이렇게 스페인은 비기고 이란은 이길거 같냐?
- 06:26
- 조회 97
- 잡담
-
- 계란이 뭐야 지금 민심은 돌던질 기세임;;
- 06:26
- 조회 109
- 잡담
-
- 이집트 스페인 가보자고!!
- 06:26
- 조회 64
- 잡담
-
- 9개 전부 역빙고되면 그것도 웃기겟다
- 06:25
- 조회 110
- 잡담
-
- 대표팀에서 세후 20억을 받아먹는건 감독 혼자세요
- 06:25
- 조회 58
- 잡담
-
- 그냥 딱 콩고는 이기고 알제리는 비겨도 가능이라 비기고 가나는 심지어 져도 진출이라 빡겜 안할거같음
- 06:24
- 조회 26
- 잡담
-
- 세네갈 경기 끝남?
- 06:24
- 조회 90
- 잡담
-
- 스코틀랜드는 쌍욕해도 ㅇㅈ인데 우리는 경기 존못으로 해놓고 32강 기원하는게 양심없긴함
- 06:23
- 조회 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