슼 박문성 영상보니까 존나 무능하네 홍명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셜이 MB인 사람은 지도자 하면 안된다
- 07:13
- 조회 15
- 잡담
-
- 빙고판 난리났는데도 여전히 알빠임 모드 유지중
- 07:12
- 조회 49
- 잡담
-
- 난 3위 8팀 올리는 제도는 재밌는데.. 이게 앞에서 결과 나올수록 뒤가 너무 정해져서 김새는거같음 그렇다고 단체로 할수도 없곸ㅋㅋㅋ
- 07:12
- 조회 18
- 잡담
-
- 홍명보 옌스 어쩌고 그 사람은 왜 많이 안쓴거래??
- 07:11
- 조회 22
- 잡담
-
- 난 32강 염원이 아닌 새로운 월드컵 나오는 손흥민에게 더 희망과 염원을 보내고싶음
- 07:08
- 조회 53
- 잡담
-
- 난 그래도 32강은 갔음싶다
- 07:07
- 조회 136
- 잡담
-
- 아 시발 생각하니 축협에 더 빡치네 이새끼들이 최근에 데리고 온 감독들이 하나같이 왜이래?
- 07:06
- 조회 64
- 잡담
-
- 아 솔직히 못갈거같긴한데 손흥민 다음 월드컵 나오면 좋지만 혹시 못나온다면 월드컵 마지막 경기가 남아공인게 말이안됨 그래서 올라갔으면 싶은데
- 07:04
- 조회 114
- 잡담
-
- 저번주에 월드컵 시즌에 돌컴백 화제성 얘기하면서 이겨서 오히려 다행이라고
- 07:04
- 조회 53
- 잡담
-
- 저 감독 뽑는 과정은 어땠어? 투명했던건 맞아?
- 07:03
- 조회 202
- 잡담
-
- 다 떠나서 그냥 마지막 경기가 남아공전이라는게 싫어서 한경기 더 했음 좋겠어
- 07:03
- 조회 95
- 잡담
-
- 팔...이 생겼는데 괜찮은 것인지 ☜ 열받는덬들 슼에 이거 한번 봐봐
- 07:02
- 조회 97
- 잡담
-
- 벤투가 새삼 진짜 대단해보임
- 07:01
- 조회 77
- 잡담
-
- 지든이기든 32강 올라가서 제대로 된 경기라도 봤으면좋겠는데
- 07:00
- 조회 33
- 잡담
-
- 이해가 안가는게 그 전에 월드컵 감독해서 존나 말아먹었던 기억있는데 뽑힌게 신기함
- 07:00
- 조회 207
- 잡담
-
- 김판곤도 축구이론이나 해축 이거저거 관심 많아서 열심히는 보는데...
- 06:58
- 조회 166
- 잡담
-
- 아 진짜 경기력 개화나네 가지마라 -> 아 근데 손흥민 월드컵인데... -> 아니 근데 그걸 왜 져서 ㅋㅋ 가서 뭐하냐고 -> 하 근데 이강인 사진이.... -> 이렇게 다 빗나가는거보면 못가는게 맞음 -> 에휴 스페인 몇시더라
- 06:58
- 조회 101
- 잡담
-
- 빙고판 다시봐도 첫날 두개는 확보했어야 했는뎈ㅋㅋㅋ
- 06:58
- 조회 63
- 잡담
-
- 지금 일어났는데 빙고 또 채웠어....?
- 06:58
- 조회 420
- 잡담
-
- 일본이 완전 성적 좋고 우리나라 탈락하면 개선될 가능성 있음?
- 06:58
- 조회 7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