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일요일에 일본 음방 생방이던데 https://theqoo.net/ktalk/4258859272 무명의 더쿠 | 04:21 | 조회 수 84 어제 출국해서 오늘 돌아오네?? 지진 때문에 사녹만 해놓고 돌아오는건가..ㅠ다행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