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때 어려서 월드컵본건 기억나도 경기까지 막 자세히 기억나고 그러진않은데 유일하게 생생하게 기억나는 장면이 https://theqoo.net/ktalk/4258853973 무명의 더쿠 | 03:42 | 조회 수 53 3,4위전 첫골먹혔을때임그렇게빨리도 골을 넣을수있다는걸 태어나서 첨알앗음ㅋㅋㅋㅋㅋㅋㅋ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