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지키는게 전술이야 -> 그럼 이강인은 전술어김? -> 이강인은 움직이는게 전술이야 https://theqoo.net/ktalk/4258852612 무명의 더쿠 | 03:32 | 조회 수 204 의 반복ㅋㅋㅋㅋ그 이강인만 ㅈㄴ 움직여야하는 그지같은 전술이 문제라고 백번말해야함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