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월드컵같은 상황에서 선수 왜 안까냐고 하는 사람들이 돌판정병같은 사람들임ㅋㅋ https://theqoo.net/ktalk/4258852591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80 평소에 축구를 좋아하던 사람들이 아니라 선수까질이 본업이라서 그러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