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튭 보다가 엄청 우는 사람 봤는데 3년 동안 축협에 별 얘기 다 했는데 달라진 게 없대
무명의 더쿠
|
03:14 |
조회 수 96
옆에 사람이 홍명보도 어느 정도 책임을 져야 한다고 하니까 어느 정도가 아니라 이건 무조건 홍명보 책임이라고 뭘 돌려서 얘기하냐고 어떻게 팀을 이렇게 만들어 놓냐고 하더라 축협 청문회도 나가고 그랬던 사람인가봐
옆에 사람이 홍명보도 어느 정도 책임을 져야 한다고 하니까 어느 정도가 아니라 이건 무조건 홍명보 책임이라고 뭘 돌려서 얘기하냐고 어떻게 팀을 이렇게 만들어 놓냐고 하더라 축협 청문회도 나가고 그랬던 사람인가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